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우리대학 치위생과 제10회 치위생사 선서식
우리대학 치위생과 제10회 치위생사 선서식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4.05.14
제10회치과위생사 선서식.jpg 제10회치과위생사 선서식.jpg 제10회 치과위생사 선서식1.jpg 제10회 치과위생사 선서식1.jpg
○ 우리대학 치위생과(학과장 박정수)는 14일 교내 서정홀에서 ‘제10회 치과위생사 선서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순복 대한 치괴위생사협회 광주·전남회 회장과 박정렬 광주시치과의사회장을 비롯한 내빈 및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 선서식에서 치위생과 2학년 이보람 등 44명의 학생들은 치과위생사로서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도모하며 인간생명의 존엄성과 의료복지의 구현에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 김정수 총장은 축사를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한 맹세가 뚜렷하고 거룩한 사람만이 인류와 세상을 위한 진정한 봉사를 할 수 있다”며 “세상의 크고 작은 시련과 시험을 오늘 선서의 마음으로 당당히 버티며 견디어내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 특히 이날 행사에는 효자요양병원에서 쌀 300Kg을 후원받아 대학 노인복지센터를 통해 지역의 홀로 사는 노인과 조손가정에 전달하기도 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