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우리대학은 9일 오후 서강홀에서 2014년도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정수 총장을 비롯한 전체 교수와 각부속기관 직원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학생취업처 이강희 처장의 ‘2014년 2월 졸업자 취업률 현황 및 분석’,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취업률 제고 전략’ 발표에 이어 산학협력처 장동민 처장의 ‘가족회사협약 체결 현황 및 산학협력활동 활성화 전략’, ‘2015학년도 산업체위탁생 모집 및 홍보전략’ 발표가 이루어졌다. 2부에서는 교무입학처 백진호 처장의 ‘2014학년도 입시 결과 및 분석’ 발표와 2015학년도 입시와 관련한 전반적인 정보교류가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백처장은 지난해 우리대학 신입생 충원률이 100%를 달성할 수 있었던 요인은 “모든 교수님들이 우수한 신입생을 유치하기 위해 한마음이 되어 대학홍보를 위해 고교방문을 해주셨기 때문이다”며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4시간 가까이 열띤 발표와 토론의 장이 되었던 워크숍은 김정수 총장이 전체교직원을 위해 미리 준비한 ‘사랑의 텀블러’를 악수와 함께 일일이 전하면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이날 워크숍에서는 교수들에 대한 포상도 함께 이루어졌는데 파주시의 용역사업을 수주한 미래평생교육원 최동열 원장, 각종 공모전과 미용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산업디자인과 하정훈 교수,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하선옥, 장미여 교수 등이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격려금을 받았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